방탄소년단 정국, 10억 서울대 어린이 병원에 기부하다
방탄소년단 정국이 어린이들을 위하여 10억을 기부하며 선한 영향력을 발휘했습니다. 2023년 4월 18일 서울대 어린이 병원 측은 정국이 지난 14일 아픈 아이들과 가족을 위해 써달라며 서울대 어린이 병원에 10억을 전달했습니다. 서울 어린이 병원은 중증 희귀질환, 난치질환, 소아암, 백혈병 환자들이 치료를 받고 있습니다.
“아픔을 겪고 있는 어린이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라며 어린이들이 건강하게 웃을 수 있기를 응원한다”라고 기부 소감을 밝혔습니다.
선한 영향력이 Army에게도 전파
아미(방탄소년단 팬을 지칭)들이 이를 보고 소액이지만 기부하는 모습을 SNS에 인증하기 시작하며 선한 영향력이 전파되는 모습을 보여서 보는 이들을 훈훈하게 만들었습니다.
정국 사주 분석
방탄소년단 정국 사주는 병오일주로써 병화 태양의 물상을 지니고 있습니다.
정국 사주에서 일간을 나타내는 병화는 빛으로 작용하며 화려하면서 어두운 곳이 없게 빛을 발산하는 물상인데 방탄소년단 정국의 선한 영향력이 닮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올해는 계묘년으로 정관(명예를 추구하는 모습)과 정인(공부, 도덕성, 학문)이 정국에게 들어오는 모습입니다.
병화가 오화에 뿌리를 두어서 약하지 않은 모습이지만 월지에 지지 신금 편재가 있고 식신이 위에 있고 상관이 오른쪽에 있습니다. 자신의 표현력을 이용하여 좋은 결과물을 만들어내는 모습입니다.
기부일을 보면 계묘년 병진월 임인일입니다. 묘목과 인목이 병화의 인성으로써 도덕성을 주입시켜주며 임수와 계수는 명예를 추구하게 만드는 운입니다. 정국 사주에서 진토는 식신이 되어 내가 다른 사람을 도와주려는 마음을 낼 수 있게 만드는 운입니다.
“지장보살본원경 제10품 보시한 공덕을 비교하다“에 이런 구절이 있습니다.
“지장보살이여! 또 미래세의 모든 국왕이나 바라문들이 늙고 병든 자와 해산하는 부녀들을 보고서 만약 한 생각 동안이라도 큰 자비심을 내어서 의약, 음식, 이부자리를 보시하여 편안케 하여 준다면, 이러한 복리는 아주 부사의 하여서 일백 대겁(우주가 개벽한때부터 다음 개벽할때의 시간을 의미한다)동안을 항상 정거천(성인이 나는 하늘나라)의 하느님이 될 것이오. 이백 대겁 동안은 항상 육욕천(인간계 상위 6개의 하늘나라)의 하느님이 되리라.
그래서 영원히 악도에 떨어지지 않고 백천 생의 괴로운 소리가 귀에 들리지도 않을 것이며, 필경엔 성불하리라.
지장보살이여! 또 만약 미래세에 모든 국왕이나 바라문들이 능히 이 같은 보시를 한다면 한량없는 복을 얻고, 더구나 능히 법계에 회양한다면 많고 적고를 물을 것 없이 필경엔 부처를 이루거늘.
하물며 제석. 범천의 하느님이나 전륜왕의 과보이겠느냐. 이러므로 지장보살이여. 중생들에게 널리 권하여 마땅히 이렇게 배우도록 하라.”https://saju-master.com/%ec%a7%80%ec%9e%a5%eb%b3%b4%ec%82%b4%eb%b3%b8%ec%9b%90%ea%b2%bd-%ec%a0%9c10%ed%92%88/
방탄소년단 정국은 불교에서 말하는 엄청난 보시를 한 셈이며 앞으로도 하는 일 잘풀릴 것으로 보입니다. 방탄소년단은 10대들의 총알을 막아준다는 다소 심오한 의미로 이름을 지었다고 하던데, 역시 가수는 이름대로 풀리는 듯 합니다. 좋은 일도 많이 하고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