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갤럭시 북3 NT750XFT-A51A 15.6인치 추천 포스팅입니다. 15.6인치 노트북이고요. 우리나라에서 유명한 기업이죠. 다들 아실 거라 봅니다.
삼성전자 갤럭시 북3 NT750XFT-A51A – 제품 사양
CPU : i5-1335U
RAM : 16GB
GPU : Iris Xe 내장 그래픽
무게 : 1.57kg
OS : Windows 11
디스플레이 16:10 화면 비율, 안티 글래어 IPS 디스플레이 패널(저반사 패널)
포트 구성 왼쪽 : USB-C, HDMI, USB-A 3.2, USB-C
포트 구성 오른쪽 : microSD, HeadPhone 단자, USB-A 3.2, Security Port
가격 : 1,099,000원
PD 충전 지원 – USB C 타입으로 충전이 가능합니다. 핸드폰 충전기만 있으면 노트북을 충전할 수 있기 때문에 무거운 노트북 충전 어댑터를 가지고 다닐 필요 없이 가벼운 휴대폰 충전기만 가지고 다녀도 됩니다.
윈도우즈 11을 포함하고 있는 모델입니다. 윈도우즈 11이 무료로 설치되어 있습니다.
판매량이 꽤 높은 모델이에요.
사용자 만족도, 성능을 대부분 만족시키는 모습을 사용 후기 댓글로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삼성 노트북을 사용하면서 가장 기대하는 것은 뭘까요? 바로 AS입니다.
전국 어디서나 삼성전자디지털프라자를 방분하실 수 있습니다.
삼성전자 갤럭시 북3 NT750XFT-A51A – 사용 용도
일반 사무 업무 가능 (엑셀, 워드, 파워포인트 등 사무용 프로그램 사용 가능)
포토샵 작업 (이미지 편집)
간단한 FHD 영상 편집도 가능합니다.
이 정도면 왠만한 것은 다 커버가 가능한 좋은 성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게다가 왠만한 게임도 잘 돌아갑니다. 롤, 피파 온라인 4, 메이플, 발로란트와 같은 캐주얼한 게임도 꽤나 쾌적하게 돌아가는 사양입니다.
가성비 측면에서 추천
국내 노트북 시장의 단점 중에 하나인데 전 세계적으로 판매량이 별로 나오지 않습니다.
삼성, LG 브랜드의 노트북은요. 그래서 고급화 전략으로 마케팅을 주로 하며 신제품 노트북은 마진을 최대한 남기는 방향으로 영업을 하는 편이에요.
그래서 2024년 출시된 새 노트북은 가격이 매우 비싸며 거품이 많이 끼어 있습니다.
이 거품은 언제 빠지느냐? 시간이 해결해 줍니다. 해가 바뀌면 구제품이 되므로 고급스럽게 만든 제품을 할인을 들어갈 수 밖에 없어요.
지금 이 글을 쓰고 있는 시기가 2023년 3월인데 2023년 11월, 12월 모델인데 고작 3~4개월 밖에 차이가 나지 않는 모델인데 출시된 년도가 2023년이기 때문에 이월 상품으로 세일에 들어가게 되어 있어요.
일반 사용자가 쓰기에는 노트북의 성능이 꽤나 많이 좋아졌기 때문에 전년도의 모델을 써도 크게 성능 차를 못 느끼는 경우가 많으며 가성비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사용자라면 지금 추천하는 갤럭시 북3 NT750XFT-A51A 모델이 좋아 보입니다.
우리는 그 모델을 공략하는 겁니다.
가성비도 얻고 국내 업체의 장점인 A/S도 잘 받을 수 있습니다. 외산 노트북 A/S 받아 보시면 느끼시겠지만 분통 터집니다. 업무용 노트북은 수리도 빨라야 합니다.
애플만 생태계 있냐? 삼성도 생태계 있다!
스마트폰, 타블릿, 갤럭시 노트3, 갤럭시 워치, 이런 기기들이 하나로 연결 되고 있습니다.
내가 갤럭시 스마트 폰을 쓰고 있는데 갤럭시 북3를 쓴다면 카톡으로 파일을 주고 받지 않아도 되고 순식간에 파일을 옮기고 공유를 할 수 있는 생태계가 구축이 되어 있습니다.
갤럭시 북3를 쓰는데 갤럭시 탭을 쓰고 있다면 갤럭시 탭을 세컨드 모니터로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갤럭시 북과 갤럭시 탭을 듀얼 모니터를 쓰는 것처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듀얼 모니터만 사용해도 업무 효율성이 크게 상승합니다.
파일만 쉽게 주고 받아도 이미지 작업을 주로 하는 쇼핑몰 사장님이나 크리에이터 같은 분들은 훨씬 수월하게 일을 하실 수 있게 되요.
갤럭시(워치, 탭, 스마트 폰)를 많이 가지고 있다면 삼성전자 갤럭시 북3 NT750XFT-A51A 추천합니다.
삼성전자 갤럭시 북3 15.6인치 NT750XFT-A51A 보러 가기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구매하시는 가격은 똑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