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원한 25살’ 아스트로 문빈 사망… 문빈 사주
그룹 아스트로의 문빈은 어제(23년 4월 19일) 25살의 나이로 세상을 떠났습니다. 지난 1월에 앨범을 내고 최근에도 4월 8일 방콕 콘서트 활동을 하였고 계속 활동을 하다가 전해진 소식이어서 팬들의 충격이 클 것으로 보입니다. 저도 이 소식을 접하고 가슴이 많이 먹먹해졌습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문빈 사주, 어떤 운이었는지 보도록 하겠습니다.
4월 8일 방콕 콘서트를 마치고 켯던 라이브 방송에서 사실 많이 힘들었다고 고백을 하면서
“이제 운동도 하고, 하나 둘씩 놓치고 있는 걸 하려고 한다. 내가 선택한 직업이니 내가 행복해서 팬들도 행복하게 해줘야 한다”고 마음을 다잡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였습니다.
유가족의 뜻에 따라 장례는 비공개로 조용히 치러질 예정이라고 합니다.
문빈 사주 분석
문빈 사주 풀이
문빈 사주, 계유 일주입니다. 년간의 정화가 축토를 밑에 두고 있어서 힘이 없는 편이며 축토도 겨울의 흙이라 차갑습니다. 전체적으로 목화의 기운이 절실한 모습입니다. 사주가 이렇게 금의 기운이나 수의 기운이 많으면 사주의 온도가 너무 차가워지면서 우울증이 올 수도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대운은 신해대운입니다. 금수 대운이므로 사주의 온도가 많이 내려가는 운이네요.
올해는 계묘년입니다. 계수는 조후(온도)로 봤을 때는 별로 좋지 않지만 묘목은 조후로 봤을 때는 좋습니다.
하지만 계유일주인 유금과 계묘년의 묘목은 묘유충이 됩니다. 충이 되면 변화가 급격하게 일어나는 운입니다. 묘유 왕지의 충은 정신적으로 작용하는 편입니다.
본인은 감수성이 풍부한 성격이었을 것(일지가 병지가 되므로)으로 추정되지만 사회자리에는 편관이 있어서 사회적으로는 카리스마를 뿜어내며 내색을 잘 안하는 성격으로 보입니다.
사망한 날짜를 보면 병진월 정미일(4월 19일)입니다.
정미일진은 일간인 계수일간과 정계충이 되고요.
정미일진인 미토의 글자는 일지 유금을 격각시키고 월지, 년지의 축토 편관과는 충이 되며 일간인 계수를 입묘시킵니다. 미토는 충이 될 때 갑목과 계수가 미토에 입묘가 되는 현상이 있습니다.
일지 유금을 천간으로 올리면 천간 신금이 되는데 신금은 병진월인 진토에서 입묘됩니다. 십이신살로 봐도 유금이 천살이 되어 활동성이 많이 약해지는 시기입니다. 계수 일간의 기운도 약해지고 유금 일지의 기운도 많이 약해지는 시기에 이런 일이 발생하였습니다. 정말 안타까운 일입니다.
문빈이 소속되어 있는 판타지오 소속사는 20일 오전 2시 25분 공식 입장문을 발표하였습니다.
판타지오입니다.
비통하고 가슴 아픈 소식을 전하게 되어 죄송하다는 말씀 먼저 드립니다.
4월 19일 아스트로 멤버 문빈이 갑작스럽게 우리의 곁을 떠나 하늘의 별이 되었습니다.
사랑하는 아들과 형제를 떠나보낸 유가족들의 슬픔과는 비교할 수 없지만 오랜 시간 함께 해온 아스트로 멤버들과 저희 판타지오 동료 아티스트 및 임직원 모두 너무나도 큰 슬픔과 충격 속에 고인을 마음 깊이 애도하고 있습니다.
문빈을 응원해 주시고 아낌없는 사랑을 보내주신 팬 여러분들께 갑작스러운 소식을 전해드리게 되어 더욱 가슴이 아픕니다. 그 누구보다 항상 팬들을 사랑하고 생각했던 고인의 마음을 잘 알기에 더 비통할 따름입니다.
갑작스러운 비보에 큰 슬픔에 빠진 유가족들이 고인을 경건히 추모하고 인사할 수 있도록 추측성 보도와 악의성 보도는 자제히 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유가족들의 뜻에 따라 장례는 가족 친지들, 회사 동료들이 참석해 최대한 조용하게 치를 예정입니다.
다시 한번 고인의 마지막 가는 길에 깊은 애도를 보냅니다.
다시 한번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